상단여백
HOME 특집·기획
[축하인사]차별화된 지역언론, 새로운 언론문화 창달

안기순(김제시의회 의장)

   
  김제시민의신문 창간 10주년을 10만 김제시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아울러, 지방화 시대에 맞는 참 언론의 정론직필로 지역과 이웃의 든든한 대변자로 자리매김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이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에게 있어서 언론은 지역의 지역 곳곳의 크고 작은 생활정보 뿐만 아니라 문화 창달에 기여하며 유익하고 참신한 정보를 시민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다변화된 사회에서는 다양한 목소리가 상존하고 그 다양한 목소리를 수렴하여 우리 지역이 추구하는 것을 한곳으로 집중하여 김제를 발전시키는 역동적인 에너지로 승화시켜 나가는 것이 김제시민의신문에 주어진 중요한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김제시민의신문은 새로운 언론문화 창달과 시민이 원하는 진실한 여론을 담아 신속, 공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더불어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입니다.

  지방자치시대를 맞이하여 이제 지역 언론은 지역사회가 당면한 문제와 과제에 대하여 올바른 여론을 조성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김제시민의신문이 시민을 대표하는 차별화된 지방신문으로서 중앙지나 기존신문이 다룰 수 없는 김제의 독자적인 정보를 시민에게 제공하여 시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신문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김제시민의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많은 시민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해주는 신문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독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신문으로 성장해 나아가기를 기원합니다.

디지털 김제시대  gimje@gjtimes.co.kr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지털 김제시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