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업·경제
소비자 대상 의회정책부분 대상 수상동작구의회 신희근의장
  • 이병준 시민/객원기자
  • 승인 2018.04.18 11:24
  • 댓글 0
동작구의회 신희근의장이 올해의 소비자 대상 의회 정책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동작구의회 신희근의장이 지난 3월 27일 오후 18시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며 NDNnews“SeoulCity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 국제기구세계녹색기후기구,(사)한국경영지도연구원, 대한민국운동본부 한국명가명품연구소에서 후원하여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소비자 의회정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희근의장은 수상소감으로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로 마지막 남은 기간 동안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업 및 개인(단체)을 선정하여 소비자의 권익이 보장되는 지속 가능한 정책 마련의 동기를 부여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신희근의장은 죽산초교(47회), 숭실대 벤처중소기업학과, 중앙대 행정대학원 지방행정학을 전공한 행정전문가이며, 지난해 1월 12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2016 기초의원 좋은조례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동작구의회 5대에 이어 7대 재선의원으로 지난 7대 전반기에는 행정재무위원장으로서 의회를 이끌었다. 동작구 청년일자리 촉진에 관한 조례안, 동작구 어르신 행복 주식회사 출자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을 대표 발의하는 등 관내 일자리 창출 및 구민 복지 증진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펼쳐 구민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이병준 시민/객원기자  goodgumdo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준 시민/객원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