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문화
지평선축제, '축하해 스무살' 이벤트성년 맞이한 지평선축제 축하 이벤트 예고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지평선축제를 축하하고 그동안의 관광객 사랑에 보답하는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평선축제 스무살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와 스무살 청춘 초대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지평선축제의 스무살을 축하하는 동시에 스무해 동안 변함없이 지평선축제를 사랑하고 아껴 준 관광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먼저 지평선축제 스무살 축하댓글 달기 이벤트 '축하해 스무살'은 지평선축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제20회 지평선축제를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고 축제기간 축제장을 방문하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9일까지 지평선축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한다.

  또한 '스무살 청춘, 지평선에 초대합니다' 이벤트는 지평선 축제가 탄생한 지난 1999년도에 태어난 스무살이 축제장을 방문하면 모든 체험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스무살 축제 방문사진이나 축제 체험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즉시 상품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 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제20회 지평선축제는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확충해 관광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준비하고 있다"면서, "성년이 된 지평선축제의 변화된 모습을 축제장에 오셔서 꼭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평선축제는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벽골제 일원에서 가을날의 정취와 전통 농경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에게 멋진 추억과 낭만을 선물할 예정이다.

남성훈 기자  nam3055@gjtimes.co.kr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성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