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중앙MJF라이온스클럽 오재성회장 취임'함께하는 따뜻한 봉사, 건강한 중앙MJF'
  • 이동준 시민/객원기자
  • 승인 2021.07.26 18:11
  • 댓글 0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전북)지구 중앙MJF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11일 목화예식장에서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기관장 및 단체장,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중앙MJF라이온스클럽 임원단 이·취임을 축하했으며, 이임하는 제24대 류충렬 회장에 이어 오재성씨가 제25대 중앙MJF라이온스클럽 회장으로 취임했다.

  제1부 행사는 개회선언 및 타종식을 시작으로 라이온스 강령 낭독, 우수회원 표창 클럽기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로는 오재성 신임회장의 취임사와 관내 기관장 및 단체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오재성 회장의 폐회선언 및 타종을 끝으로 행사는 막을 내렸다.

  제25대 회장으로 취임한 오재성씨(요한이네가구백화점)는 취임사를 통해 "'함께하는 따뜻한 봉사, 건강한 중앙MJF'라는 슬로건 아래 회원들의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전파해 어려운 이웃과 지역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중앙MJF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97년 11월 김제금만라이온스클럽의 스폰서로 조직된 이후 현재 74명의 회원이 참여해 다양하고 활발한 지역봉사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중앙MJF라이온스 제25대 신임회장단 및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오재성 ▲직전회장 류충렬 ▲부회장 김승주·이용식·조승진 ▲이사 조주연·주용수·이재용·박상용·김재문·정민우·이현희·김대영 ▲총무 이용식 ▲재무 노태형 ▲라이온테마 김영진 ▲테일튀스터 표필종

중앙MJF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단이 클럽 회원들 앞에 섰다

.

이동준 시민/객원기자  ldj9485@hanmail.net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준 시민/객원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