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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 김제지사전통시장에서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제지사(지사장 황휘연)가 지난 7일 장날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상인과 이용객들을 상대로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및 반부패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찾아가는 고객서비스는 건강보험료, 포괄간호서비스, 금연치료 지원사업, 건강검진, 건강상담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업무 등을 사무실이 아닌 현장에서 안내함으로써 바쁜 일상생활에 쫓겨 건강보험 상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제도다.

건보 김제지사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대고객 서비스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국민건강보험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 청렴공단 실현을 위한 반부패 청렴캠페인을 실시, 공단의 투명한 업무처리, 개인정보의 보호, 권리구제 및 부패방지 제도를 안내했다.

황휘연 지사장은 "공정하고 청렴한 공단이미지가 정착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반부패 청렴캠페인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윤경 기자  kyk@gj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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