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재경
재경용지향우회-정기총회 및 송년의밤 개최
  • 이병준 시민/객원기자
  • 승인 2019.12.30 08:57
  • 댓글 0
  재경용지향우회(회장 황상택)가 지난 14일(토) 서울 강북구 우이동 초가집식당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가졌다.
 
  이날 재경용지향우회는 올해 한번도 모임에 빠짐 없이 참석한 윤을송 외 10명에게 개근상을 전달했다.

  황상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를 보내고 보다 성숙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송년회에 참석한 향우여러분께 감사하다"면서, "지난 2011년 창립 이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밑거름이 되어 준 전임회장 및 임원진의 노고에 존경을 담은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이어 황 회장은 "세상을 살다보면 갖가지 많은 상황에 맞서 때로는 당황하고, 때로는 눈물 짓곤 하는데 그때마다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것은 향우회원과의 인연 덕분이 아닌가 생각한다"며, "각기 다른 길을 걸으면서도 마음이 통해 한길에서 마주치고 그간의 일들을 나누며 서로를 다독여 줄 수 있는 즐거운 재경용지향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재경용지향우회는 2부 행사로 5인조 밴드를 초청해 그간의 회포를 풀고 향우간의 끈끈한 정을 나누며 마음껏 즐기는 시간을 갖는 한편 경자년의 새로운 멋진 만남을 기약, 송년의 밤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재경용지향우회가 모임에 한번도 빠짐없이 참석한 향우들에게 개근상을 전달했다.

이병준 시민/객원기자  goodgumdo

<저작권자 © 김제시민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준 시민/객원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